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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세청 정책]연말정산 간소화자료 일괄제공 서비스
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자료 일괄제공 서비스」, 11월 30일까지 꼭 신청하세요...회사는 연말정산 대상 근로자 명단을 홈택스에 등록
기사입력: 2022/11/21 [09:39] ⓒ ontoday.kr
김현호 선임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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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세청(청장 김창기)은 11월 30까지 연말정산 간소화자료 일괄제공 서비스」 이용을 희망하는 회사에 대해 이용 신청을 받습니다.

 

 ○ 신청은 연말정산 대상 근로자 명단(성명·주민등록번호)을 홈택스에 기한내 등록하면 간편하게 완료됩니다.

 

 ○ 부득이하게 명단을 추가 또는 삭제하거나 기한내 신청하지 못한 경우에는 23. 1. 14.까지 수정 또는 기한후 신청 할 수 있으나가급적 11월 30일까지 신청하여 주기 바랍니다.

 

일괄제공 서비스 이용 신청 |

신청기한

신청 방법

11월 30

회사가 연말정산 대상 근로자 명단(성명·주민등록번호) 홈택스 등록

 

 ○ 납세자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작년 시범운영에 참여한 회사도 올해 일괄제공 서비스 이용 신청을 해야 함에 유의하기 바랍니다.

 

□ 명단 등록은 국세청이 제공하는 엑셀서식을 이용하거나직접 입력 방식으로 홈택스*를 통해 할 수 있습니다.() 【참고2】 회사 신청 방법

 

    * [경로조회/발급 → 연말정산간소화 → 연말정산자료 일괄제공(국세청→회사서비스 → 회사 신청(연말정산 대상 근로자 명단 등록

 

 ○ 퇴직자일용근로자* 등 연말정산 대상이 아닌 직원이 등록 명단에 포함되지 않도록 유의하기 바랍니다.

 

    3개월(건설공사 1이상 계속 고용되지 않고 시간 등에 따라 대가를 받는 근로자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국세청 홈페이지 보도자료 참조.

 

 

<정보와 팩트에 충실한, 온투데이뉴스=김현호 선임기자(국세청=인사쉽단)>

()010-5398-5864...1)다음카카오 이메일:hhkim5869@daum.net

@티스토리:국세청 인사쉽단(주소:hyun1186.tistory.com

 

2)카카오 구글 이메일:a01053985864@gmail.com+(구 국세청 인사초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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