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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책]국세청, 새롭게 개편한 국세청 누리집!...보다 편안하게 국민에게 다가갑니다
국세청, 100배 활용하기...정보 통합검색 등 국세 플랫폼으로 새 단장...국세청 누리집*(www.nts.go.kr)
기사입력: 2021/01/04 [12:42]  최종편집: ⓒ ontoday.kr
김현호 선임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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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세청(청장 김대지)은『국민이 편안한, 보다 나은 국세행정』 구현을 위해 국민의 눈높이에서 납세서비스를 재설계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국세행정의 변화를 국민이 체감할 수 있도록 국민과의 소통창구인 국세청 누리집*(www.nts.go.kr)을 새롭게 개편하여 새해 첫날(’21.1.1.)부터 공식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 국세청, 지방청·세무서, 납세자권익24, 국세상담센터 등으로 구성


□ 이번 개편을 통해 납세자가 국세의 신고·납부 등을 위해 국세정보를 보다 손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접근성 및 활용성을 대폭 향상시켰습니다. 


 ○또한, 국민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국민소통 종합채널인  「국세청 100배 활용하기 가이드 맵」을 개설하고, 납세자 권익보호(납세자권익24)와 국세상담(국세상담센터) 전담 누리집도 신설하였습니다. 

 

○아울러, 코로나 이후 시대에 대비한 모바일 비대면 서비스 향상에도 역점을 두어 개편하였습니다. 


□앞으로도, 국세청은 세정환경 변화에 맞춰 홈택스 2.0을 통한 신고편의를 개선하는 등 국세서비스의 디지털 혁신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겠습니다.

 

 

<정보와 팩트에 충실한, 온투데이뉴스=김현호 선임기자(국세청=인사초단)>

()010-5398-5864...이메일:hhkim5869@daum.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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