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정가뉴스
[촛점]국세청, 고공단+부이사관 승진인사는!
"1)고공단 승진(3석)+외부파견(3석) 동시 단행 전망, 2)3급 부이사관 승진(5~6석) 물밑 경쟁 치열(행시41회+일반공채+세대3~4기)"-[신년 첫 승진인사 초읽기!]-"한승희 국세청장 선택과 집중에 관심!!!"
기사입력: 2019/01/09 [10:50]  최종편집: ⓒ ontoday.kr
김현호 선임기자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황금돼지 띠의 해, 기해년...신년 새해 국세청의 고공단 국장급 승진과 외부파견, 그리고 부이사관 승진 및 전보인사 등이 빠르면 내주 중에 본격 단행될 전망이다.    

©온투데이뉴스-김현호 선임기자.

 

@국세청(청장. 한승희)의 황금돼지 띠의 해 기해년 첫 고공단 국장급 승진과 3급 부이사관급 승진인사가 이달 중에 단행되며, 빠르면 이달 중순, 늦어도 오는 25일 이전에는 공식 발표될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1)고공단 국장급 인사요인은 부산청 징세송무국장(공석)과 국장급 외부파견 3석(국립외교원, 국가인재원, 국방대학원 등=조세재정연구원은 페지될 듯) 등과 3석에 대한 고공단 국장급 승진인사가 예정돼 있다.

 

또 3급 부이사관급 승진인사는 6석 TO가 발생한 가운데, 이번에 기본 4~6석은 승진자가 배출될 예정인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한편 국세청은 빠르면 다음주, 늦어도 다음주 말을 전후 해 이같은 고공단 국장급 승진과 부이사관급 승진 등 전보인사를 단행할 방침인 것으로 알려졌다.

 

나아가 이같은 인사를 단행 한 후 이달 말을 전후 해, 올해 첫 전국세무관서장회의를 실시할 방침이다.

 

[국세청 고위직 인사 일정 등]

1)고공단 국장급 승진...3석 전망

2)국장급 외부파견...3석 전망(국립외교원, 국가인재원, 국방대학원 등)

3)3급 부이사관 승진...4~6석 전망

*이에 따른 후속 고공단 국장+부이사관급 승진 및 전보인사

 

<정보와 팩트에 충실한, 온투데이뉴스=김현호 선임기자>

()010-5398-5864...이메일:hhkim5869@daum.net

 

 

ⓒ ontoday.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