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정가뉴스
[촛점]국세청, 서기관승진 인사 초읽기!
"빠르면 9일(금), 늦어도 오는 12~3일(내주 초) 공식 발표...23명 내외 서기관 승진자 꽃가마 탄다!"-[승진 기준...본청(4년), 지방청(5년)=조직기여도+업무능력+세평+역량]...본청(세종청사)~14명선 승진자 배출할 듯!
기사입력: 2018/11/08 [12:14]  최종편집: ⓒ ontoday.kr
김현호 선임기자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촉촉한 가을비가 온 산하와 대지를 적셔주는 가운데, 임박한 국세청 서기관 승진인사에서 누가 꽃가마를 타게될지 세정가와 국세청, 국세가족들의 긴장감이 최고조에 달하고 있다.     

© 온투데이뉴스-김현호 선임기자.

 

승진을 축하하듯, 미세먼지를 날려보내는 촉촉한 가을비가 대지를 적셔주는 가운데 국세청(청장. 한승희) 서기관 승진인사가 임박했다.

 

국세청과 세정가에 따르면 23명 내외에 달하는 본지방청 승진자에 대한 발표는 빠르면, 오는 9일(금), 늦어도 다음주 초인 12~3일(월~화)엔 공식 발표될 전망이다.

 

한편 국세청은 이번 승진인사에서 본청 사무관급은 4년, 지방청은 5년 근무기한을 정점으로 조직기여도와 업무능력, 세평+역량이 우수한 고참 사무관급 23명 내외를 예비 세무서장 후보로 선발할 방침이다.

 

<정보와 팩트에 충실한, 온투데이뉴스=김현호 선임기자>

()010-5398-5864...이메일:hhkim5869@daum.net

 

ⓒ ontoday.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