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종합
식약
경남제약, 레모나- 김수현과 모델 계약 연장
2015년에도 김수현의 레모나, ‘넌 예뻐야 하니까’
기사입력: 2015/01/21 [14:53]  최종편집: ⓒ ontoday.kr
김현호 기자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경남제약 레모나, 김수현과 모델 계약 연장(사진제공: 경남제약)    
© 온투데이뉴스.
비타민 명가(名家) 경남제약이 레모나 전속 모델인 배우 김수현과의 모델 계약을 연장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레모나의 모델로 김수현을 선정한 이후 두 번째 계약이며 이번 계약으로 김수현은 2015년도에도 레모나의 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지난 16일 레모나에 따르면, 2014년 출시 31년 만에 첫 남자모델로 김수현을 선정해 레모나로 여성들의 피부를 지켜준다는 ‘넌 예뻐야 하니까’란 캠페인으로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쳤으며 특히 한류바람을 타고 중국 관광객들에게 큰 인기를 누리면서 2014년 중국인이 사랑하는 한국의 명품 브랜드에 선정되기도 했다.

경남제약 관계자는 “작년한해 김수현을 레모나 모델로 발탁하며 국내는 물론 한국을 찾는 중국 관광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으며 기대 이상의 성과를 올렸다” 며 “2015년에도 레모나는 모델 김수현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온투데이뉴스-김현호 선임기자>
 (핸)010-5398-5864...이메일:hhkim5869@naver.com 






ⓒ ontoday.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