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정가뉴스
[국세청 정책]대전청, 추위 녹이는 따뜻한 이웃 사랑 실천
이경열 대전국세청장, “직원들과 함께 따듯한 온정을 나누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고, 앞으로도 적극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힘을 보태도록 하겠다” 밝혀
기사입력: 2022/12/12 [08:45] ⓒ ontoday.kr
김현호 선임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이경열 대전국세청장<사진 가운데>이 관내 사회복지관과 함께 거동이 불편한 독거노인에게 도시락 배달을 하고 있다. 이같은 대전국세청의 이웃사랑 실천은 9년 째 매주 실천하고 있다.    

©온투데이뉴스-김현호 선임기자<=국세청 인사쉽단>

대전지방국세청(청장 이경열) 연말을 맞아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따뜻한 이웃 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대전지방국세청은 14년부터 9년째 관내 사회복지관과 함께 거동이 불편한 독거노인에게 매주 도시락을 배달하는 봉사활동을 하고 있으며특히 12 9일에는 이경열 청장이 직접 도시락을 배달하며 봉사활동에 힘을 보탰다. 

  오는 13일에는 취약계층이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있도록 직원들의 성금으로 대덕구청에 전기(탄소온열 매트 20(시가 3백만원) 기부할 예정이며대전 지역 14명의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장학금(7백만원) 지급할 예정이다.

  이경열 청장은 “직원들과 함께 따듯한 온정을 나누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고앞으로도 적극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힘을 보태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대전지방국세청은 명절 마다 관내  세무서가 동참하여 사회복지시설  소외계층을 위문하는  이웃사랑을 적극 실천하고 있다.

 

<정보와 팩트에 충실한, 온투데이뉴스=김현호 선임기자(국세청=인사쉽단)>

()010-5398-5864...1)다음카카오 이메일:hhkim5869@daum.net

@티스토리:국세청 인사쉽단(주소:hyun1186.tistory.com

 

2)카카오 구글 이메일:a01053985864@gmail.com+(구 국세청 인사초단)

ⓒ ontoday.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기사 주간베스트 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