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경열 대전국세청장<사진 가운데>이 관내 사회복지관과 함께 거동이 불편한 독거노인에게 도시락 배달을 하고 있다. 이같은 대전국세청의 이웃사랑 실천은 9년 째 매주 실천하고 있다.
©온투데이뉴스-김현호 선임기자<=국세청 인사쉽단>
|
|
대전지방국세청(청장 이경열)은 연말을 맞아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따뜻한 이웃 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 대전지방국세청은 ’14년부터 9년째 관내 사회복지관과 함께 거동이 불편한 독거노인에게 매주 도시락을 배달하는 봉사활동을 하고 있으며, 특히 12월 9일에는 이경열 청장이 직접 도시락을 배달하며 봉사활동에 힘을 보탰다.
○ 오는 13일에는 취약계층이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직원들의 성금으로 대덕구청에 전기(탄소) 온열 매트 20개(시가 3백만원)를 기부할 예정이며, 대전 지역 14명의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장학금(7백만원)을 지급할 예정이다.
○ 이경열 청장은 “직원들과 함께 따듯한 온정을 나누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고, 앞으로도 적극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힘을 보태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 대전지방국세청은 명절 마다 관내 전 세무서가 동참하여 사회복지시설 등 소외계층을 위문하는 등 이웃사랑을 적극 실천하고 있다.
<정보와 팩트에 충실한, 온투데이뉴스=김현호 선임기자(국세청=인사쉽단)>
(핸)010-5398-5864...1)다음카카오 이메일:hhkim5869@daum.net
@티스토리:국세청 인사쉽단(주소:hyun1186.tistory.com
2)카카오 구글 이메일:a01053985864@gmail.com+(구 국세청 인사초단)
|